본문 바로가기

병원마케팅

인터넷광고대행 놀라운 성공을 이루는










인터넷광고대행 은 말 그대로 인터넷을 활용한 광고를 말합니다


인터넷 광고는 인터넷 인구의 급증에 따라

미디어로써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떄문에

시장이 급 성장하고 있습니다.


뉴미디어, 멀티미디어로 불리는 새로운 매체로

인터넷과 블로그, 위젯 등의 디지털 광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매체를 활용한

SNS가 홍보나 판촉 수단으로

자리매김을 하면서 지금까지의 광고 매체에서는 없었던

새로운 특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존의 TV나 신문, 라디오 등을 통한 광고와는 달리

최소비용으로 언제나 수정이 가능하고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주와 소비자가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의 빈도나 효과를 측정하기가 용이 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광고는 소비자와 기업 사이의 의사소통을

쌍방향, 개인대 개인, 그리고 낮은 비용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수단으로 제시되고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검색에서 잘 노출되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이 될 수도 있지만

문제는 고객으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인식을 가지게 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것의 대표적인 예가 바로 ''병의원'에 해당되는데요.


다른 기업이 하니까 우리도 한다거나

구색을 맞추기 위해 무조건 만들어 보여야 한다는 생각은

합리적인 생각이 되지 못합니다.


인터넷 광고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고유의 차별성을 구현하여 전략적인 사고에 의해

기획도어야 하기 때문에 안터넷광고대행 MPR은

한계를 뛰어 넘기 위해 병원 내부의 마케팅 팀과

같이 행동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별 병원 내부 마케팅 실무자를 배치하여

병원과 함께 소통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닌,

회사 전체 주기적인 마케팅 교육까지 실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광고대행 은 홈페이지와 마케팅이

하나라고 생각하고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홈페이지는 마케팅의 최종 종착지 입니다.


저희 MPR은 젊고 역동적인 조직이며

병원을 위해 생각하며 먼저 제안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기본적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 이외에도 해당 기업의 홈페이지 고유의

컨셉을 구체적으로 공감하여 주 컨텐츠를 기획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컨셉과 핵심 메시지,

각 기업이 추구하는 이미지 등을 고려해야 하고

컨텐츠 이용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감각적이고 가독성을 높여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비주얼이나 제품 등을 보여주는 것 보다

기업 고유의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고

브랜드 컨셉이 직관적으로 잘 전달되어

실질적으로 잠재적인 고객과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수동적으로 검색해 보기만 하던

소비자들이었지만 이제 직접 정보의 제공자가 되고자

자신의 정보 생산 기지를 인터넷 공간에 심어 놓고 있슶니다.


특히 자기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출하는

10,20대에서 블로그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블로그에 게재된 정보에 대한 신뢰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어

블로그의 영향력이 더욱 커질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개성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내용을 담은 블로그를 제작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인터넷광고대행 을 통해

다른 기업들과 비슷비슷한 내용의 블로그나 카페로는

메세지 수용자의 흥미를 끌거나 공감을 유도하기가 힘들고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기 보다 기업의 입장에서 알리고 싶은

정보를 일방적으로 제공하는것에 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회성 정보에 의해

흥미만 자극하는 경우는 효과가 불분명하기 떄문에

브랜드의 차별성을 명확하게 인식시켜

우리 병원의 가치를 고객이 잘 인지할 수 있도록

전방위에서 노력합니다.